재생 값: 그것은 몇 시간 이내에 지루한 있어요. 일단 당신이 모두 6 코스를 참조 하십시오, 거기에 다시와 서, 특히 당신이 그들을 재생 하 고 다시 많이 아니에요. 절 기 최빈값 이외에, 놀이의 어떤 좋은 최빈값도 없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만약 그들이 인터넷 플레이 옵션을 포함 했다, 그럼 보스 랠리에 어떤 인생을 펌핑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하지 않았고, 이것은 장기적으로 게임을 아파요. 사실, 보스 집회를 막 요약 한. 개발자는 약간 예쁜 과정을 디자인 하 고 그러나 재미 선택권에 있는 프로그램에 잊었다. 그것은 부 끄 러운 줄도, 그것은 정말 재미 racer에 있 었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일단 당신이 아래로 감도를 받아) 나쁘지 않아 난 아무 문제가 내 차를 내가 원하는 곳으로가 고 있다.

나는, 그러나, 놀이의 첫번째 한 쌍 절 기 후에 관심사를 지키는 문제가 있다. 독창성과 다양성의 부족은 다만 전체적인 경험을 죽인다. 보스 랠리 밴드 dragline 라는 음악을 특징으로, 전자 추적기 음악 가기 기어 랠리에 등장 하는 대조. 상자 상태는 “보스 랠리 후, 패스트 레인의 삶이 상당히 무딘 것입니다.” 불운 하 게, 두 목 군중 집회는 녹색 화살을 기다리는 왼손 회전 차선에서 찔 러 보이는 것을 보인다. 그것은 그것이 전적으로 나쁜 경주 게임은 아니지만, 그것은 반드시 재미 중 하나가 아니에요. 보스 랠리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를 위한 집회 게임, 보스 게임 스튜디오에 의해 개발 및 southpeak 인터랙티브 출판. 그것은 본질적으로 닌텐도 64 게임, 탑 기어 랠리의 포트입니다. 그럼, 정확히 무슨 보스 랠리 잘못 입니까? 맨먼저, 거기 단순히 충분 한 과정이 아니다. 제공 되는 것 들 (모두 6, 12 당신이 그들을 미러링 계산 하는 경우) 꽤 단축키 모든 종류의 디자인에 좋은 하지만 그들은 충분 하지 않다.

계절 이후 같은 트랙 시즌에 당신이 경주, 그것은 상당히 지루한 얻을 경향이 있다. 둘째, 종족 자체는 실질을 보이고 매우 인위적인 느낌. 정교한 하려면, 문제는 당신이 함께 운전 하 고 있어, 당신은 정말 모든 19 컴퓨터 제어 자동차를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은 어느 날 컴퓨터를 그냥 경주에서 후 특정 상대를 통과 자동차 던졌습니다 믿고 리드 한 번에 만날 거 야. 이것은 진짜로 경주의 전체적인 아이디어를 싸게 한다. 보스 랠리와 함께 가장 큰 문제는 그것이 매우 실질적 아니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하나의 컴퓨터 제어 상대에 대 한 빠른 레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LAN 설치 또는 모뎀을 통해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재생 하거나 시즌 모드를 입력. 절 기 최빈값은 게임의 주요 부분이 고 거기 당신은 새로운 차 및 궤도를 자물쇠로 열 것 이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두 자동차 중 하나를 시작 하 고 3 경주 시즌에 참여 (또는 당신이 게임에 얼마나 멀리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