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작업: OneDrive를 통해 Excel 2016을 사용 하면 동료와 문서를 공유 하 고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문서 채팅 창이 나 Skype를 통해 온라인 에서도 채팅할 수 있습니다. 숫자로 작업 하 고 결국 Excel로 돌아갈 경우 스프레드시트를 Excel 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ac 컴퓨터는 Microsoft Office의 자연 환경이 아닐 수도 있지만 Excel 스프레드시트로 작업 하는 더 나은 프로그램을 찾을 수 없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최선의 옵션을 사용 하려는 경우 제 3 자에 의해 개발 된 애플의 대안 및 그에 대해 잊어 버려. Mac 용 Excel 2016는 주력 스프레드 시트에 많은 환영 개선 사항을 제공 하지만 유용한 도구를 남겨 둡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엑셀 2011는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1의 일부 이며, 새로운 템플릿과 새로운 공유 옵션의 많은, 슬 리 커 OS X 스타일의 인터페이스를 포함 하 여 사무실 2008 이후 개편을 통해 주어졌다. 그것은 또한 지금 Office 365의 일부는 클라우드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통합.

나는 모든 대학에 대 한 내 iPad 프로를 사용 합니다. 말 그대로 모든 것. 나는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응용 프로그램에 논문을 입력, 마이크로 소프트의 파워 포인트 응용 프로그램에 전원 지점을 확인, 메모를 하 고, 온라인 과제를 수행, 게임을, 음악을 듣고, 노트 등을 복용 하는 동안 학교 관련 동영상을 보고 나는 애플 제품을 사용 하 고 그들은 주목 하지 않는 때문에 일부 기능은 Microsoft 응용 프로그램에 남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러한 기능은 내가 없이 갈 수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아마 자주 사용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셀 애플 리 케이 션에 관해서, 너무 많은 기능 밖으로 남아 하 고 응용 프로그램은 거의 엔지니어링 작업에 대 한 쓸모 없는 렌더링. 나는 라인 그래프, 산 점도 플롯 및 데이터를 조작 할 수 있어야 하 고이 응용 프로그램은 내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데이터의 두 열이 있는 경우, 나는 다른 대 하나를 플롯 해야 하 고,이 응용 프로그램은 내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에는 r ^ 2 값과 추세선 등의 공차 설정 처럼 생성 되는 그래프와 함께 제공 되는 모든 데이터를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어쩌면 내가 모든 대학 엔지니어링 작업에 대 한 iPad를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 하는 첫 번째 장소에서 멀리 인출 된 아이디어, 하지만 그것의 좌절 내가 문자 그대로 내 iPad에 다른 모든 것을 할 수 있을 때 더 빨리, 쉽게, 그리고 노트북 보다 더 편리 , 마이크로소프트 엑셀을 제외 하 고. 말 그대로 내 iPad와 함께 유일한 단점.

난 아직도 그것의 모든 기능에 대 한 마이크로소프트 지불 거 야 그래서 대학 통해 Office 365을 얻을, 하지만 그들을 얻지. 실망. Mac 컴퓨터로 전환 하는 기업은 XLS (Excel 스프레드시트) 파일과 같은 일부 파일 형식을 열려고 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Mac 용 스프레드 시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애플의 IWork 번호, 마이크로 소프트 엑셀 및 오픈 오피스 스프레드 시트의 Mac 버전을 포함 하 여 XLS 파일을 처리 할 수 있지만 맥은 XLS 파일을 열기 위한 기본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당신은 Mac에서 사용할 숫자와 엑셀을 구입 해야 합니다; 오픈 오피스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당뇨병, 나는 각 식사에 인슐린의 복용량을 계산 하 고 장기적으로 내 혈당을 추적으로 매우 편리 하 게 엑셀의 모바일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OneDrive를 사용 하 여 내 iPhone 뿐만 아니라 내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스프레드시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작은 음의 하나: 나는 매주 스프레드 시트를 유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