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ride 공용 void 다음(컨텍스트 컨텍스트) { 컨텍스트.setCurrent(ThirdState.getInstance()); System.out.println(“제2~3차 상태 전환”); 위의 예에서는 개체의 상태를 다른 클래스로 캡슐화하여 코드를 관리하고 유연하게 만드는 것을 보았습니다. 상태 패턴에서 동작은 실제 상태에 따라 완전히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태 패턴은 Context 클래스에서 상태별 동작을 상태 클래스라고 하는 별도의 클래스 집합으로 이동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컨텍스트 개체가 존재할 수 있는 다양한 각 상태는 별도의 상태 클래스에 매핑할 수 있습니다. State 클래스의 구현에는 컨텍스트 자체의 전체 동작이 아니라 지정된 상태에 특정한 컨텍스트 동작이 포함됩니다. 컨텍스트는 다른 State 개체를 사용하여 컨텍스트를 원활하게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 개체에 필요한 상태별 동작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상태 개체 집합에 대한 클라이언트 역할을 합니다. 이 간단한 도메인의 경우 상태 패턴이 과도하게 죽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 목적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해결하려는 문제를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주 UML 다이어그램과 실제 예제 구현을 살펴보겠습니다. 작업을 수행하는 간단한 버튼으로 TV 리모컨을 구현한다고 가정합니다.

상태가 켜지면 TV가 켜지고 상태가 꺼지면 TV가 꺼집니다. 유한 상태 시스템을 디자인하는 테이블 기반 접근 방식은 상태 전환을 지정하는 데 적합하지만 상태 전환을 수반하는 작업을 추가하기는 어렵습니다. 패턴 기반 접근 방식은 데이터 구조 대신 코드를 사용하여 상태 전환을 지정하지만 상태 전환 작업을 수용하는 데 적합합니다. 로봇 클래스는 RoboticState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구체적인 클래스입니다. 클래스에는 로봇이 있을 수 있는 모든 가능한 상태 집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인 상태에 대 한 가능한 시나리오는 다음과 같이 간다: 공용 최종 클래스 SecondState 확장 상태 {개인 정적 SecondState 인스턴스 = 새로운 SecondState (); 개인 SecondState() {} 수정 : 패키지 클래스는 setState() 메서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주문 상태,배달 상태,…)에서 호출됩니다. mp3 플레이어의 상태를 사용하여 동작 상태 패턴의 예를 제공합니다. 먼저 우리는 우리의 mp3 플레이에 대한 컨텍스트를 설정합니다.

상태 디자인 패턴은 기본 if/else 문을 피하려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대신 논리를 추출하여 클래스를 분리하고 컨텍스트 개체가 state 클래스에서 구현된 메서드에 동작을 위임하도록 합니다. 게다가, 우리는 하나의 상태가 컨텍스트의 상태를 변경할 수있는 상태 사이의 전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방대한 수의 디자인 패턴을 자세히 알아보고 Java에서 이러한 패턴이 어떻게 구현되고 활용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패턴이 중요한 이유를 이해하고 각 패턴을 적용하는 시기와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공개 보이드 집합Current(상태 상태) { 현재 = 상태; } 이것은 상태 디자인 패턴에 대한 교훈이었습니다. 여기에서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StatePattern -Project 이러한 경우 상태 패턴을 사용하지 않으면 코드 베이스를 추악하고 불필요하게 복잡하고 유지하기 어려운 if-else 문이 많이 있습니다. 상태 패턴을 사용하면 개체가 현재 상태에 따라 다르게 동작할 수 있으며 다른 클래스 내에서 상태별 동작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UML 다이어그램에서 Context 클래스에는 프로그램 실행 중에 변경될 관련 상태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선 다른 콘크리트 상태 및 컨텍스트 클래스에 의해 구현 되어야 하는 메서드를 정의 하는 상태 인터페이스를 만듭니다. 상태 패턴을 사용하면 개체가 내부 상태가 변경될 때 개체의 동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패턴은 자동 판매기에서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자동 판매기는 재고, 입금 된 통화 금액, 변경 할 수있는 능력, 선택한 항목 등을 기반으로 하는 상태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