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에서 변수 할당은 세 가지 위치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이해를 얻으려면 아래 예제를 실행합니다. birthday3.py 예제 프로그램을 살펴보십시오. 들여쓰기가 아닌 두 개의 줄을 더 추가하는 것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그것이 무엇을 추측 할 수 있습니까? 시도: 함수는 프로그래머가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파이썬은 아니오를 제공합니다. 직접 사용하기 위한 기본 제공 메서드를 사용하며 사용자 지정 함수를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이름 종류가 포기함에 따라 UDF의 필수 인수는 거기에 있어야하는 인수입니다. 이러한 인수는 함수 호출 중에 다음 예제와 마찬가지로 정확하게 올바른 순서로 전달되어야 합니다.

위의 예제에서는 `*` 연산자()를 지원하는 두 개체를 제품() 함수에 전달할 수 있음을 명확히 하기 keyArg.py 라는 스크립트 파일에 코드를 작성했습니다. 여러 부분으로 이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하는 더 완전한 예는 할당 문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 예제는 함수를 정의하기 위한 일반적인 구문입니다: 함수는 키워드-`return`을 사용하여 호출자에게 값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록 줄이 파이썬 코드 (다른 블록)이고 블록 헤드가 다음 형식인 경우 block_keyword block_name (argument1, argument2, …) 이미 알고 있는 차단 키워드는 `if`, `for`, `while`입니다. 키워드 인수는 Python 함수 호출과 관련이 있습니다. 키워드는 해당 값과 함께 함수 호출 중에 언급됩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함수 인수와 함께 매핑되므로 함수 호출 중에 순서가 유지되지 않더라도 함수가 해당 값을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키워드 인수에 대한 구문입니다. 인수가 참조로 전달되고 참조가 호출 된 함수 내에서 덮어 쓰여지는 한 가지 예가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실행하는 것입니다.

파이썬 스크립트또는 함수 내부에서 또는 파이썬 셸에서 직접 호출하여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이 시점에서 관련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파이썬 개발 팀의 작업을 사용하여 언어에 내장 된 함수를 호출합니다. 호출하는 함수에 대한 세 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함수가 그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 필요는 없습니다. 여기에 우리가 함수 happyBirthdayAndre를 추가하고 둘 다 호출 birthday4.py 예제 프로그램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추측한 다음 시도해 보십시오: 이 섹션에서는 함수 인수의 네 가지 유형에 대해 네 가지 예제를 다룹니다. __main__ 함수 외에도 클래스 또는 개체의 인스턴스를 초기화하는 __init__ 함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생성자 또는 초기화자 역할을 하며 클래스의 새 인스턴스를 만들 때 자동으로 호출됩니다. 이 함수를 사용하면 새로 만든 개체가 이 자습서의 앞에서 보았던 매개 변수 자체에 할당됩니다. 다음 예제를 살펴보십시오: 이 자습서에서는 Python 함수의 개념을 안내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사용자 정의 함수를 만들고 파이썬에서 모듈 형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별표(*)는 모든 비키워드 변수 인수의 값을 포함하는 변수 이름 앞에 배치됩니다. 함수 호출 중에 추가 인수를 지정하지 않으면 이 튜플은 비어 있습니다. 다음은 간단한 예입니다 – 파이썬함수에 매개 변수를 전달하는 다른 변형을 지원합니다. 각 노트에 대해 토론하기 전에 다음 노트를 읽어 야 합니다. 이미 아시다시피 파이썬은 print (etc)와 같은 많은 기본 제공 기능을 제공하지만 사용자 고유의 함수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함수를 사용자 정의 함수라고 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기본 매개 변수 값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파이썬에서 우리는 또한 happyBirthdayEmily와 같은 이름을 부여하고 함수 정의를 사용하여 전체 노래와 이름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