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제 예배는 많은 한국인에 의한 문화적 대량 학살행위로 여겨졌지만, 식민지 주민들에게는 한국인과 일본인이 하나의 통일된 민족이었다는 증거로 여겨졌다. 일부 가족들은 신사를 방문하고 기도하지 않고 신사를 돌아다녔지만, 다른 가족들은 두려움에서 새로운 종교 관습을 마지못해 받아들였다. 모닝캄 가든에서 북동쪽으로 약 20km 떨어진 가평은 가평(서울에서 지하철로 1시간 이내에 도달할 수 있음)으로, 인근 나미섬 섬의 인공 경관을 위한 점프 오프 포인트입니다. 2002년 한국 드라마 `윈터 소나타`로 유명해진 이 섬은 1965년 한국은행 총재출신인 민병도가 매입한 초승달 모양의 섬이다. 그의 청지기 직분 하에 이 섬은 공원으로 바뀌었고 장엄한 메타세쿼이아(삼나무)의 길을 포함하여 많은 나무로 심어졌습니다. 나미세움의 다른 구역에는 노란 잎이 있는 은행나무와 벚꽃이 심어져 봄에는 분홍색과 흰색꽃이 만연합니다. 문화적으로 독립적인 나미나라 공화국으로 자리매김하고 자체 비자(공원 입장권일명)를 보유하고 있는 이 섬에는 나비를 끌어들이기 위해 디자인된 정원을 포함하여 20개의 정원이 있습니다. 한국의 정원은 풍경 그 자체만큼이나 인간이 만든 풍경을 걷는 활동에도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다. 네덜란드 기업 인 MVRDV는 23,000 그루의 무성한 나무, 단풍 및 꽃이 대조적인 색상으로 피어나는 원형 심기 침대가 흩어져있는이 하늘 정원을 디자인했으며 한국어 알파벳에 따라 배치되었습니다. 콘크리트 화분의 넓은 가장자리는 좌석으로 두 배로. 원형 파빌리온 하우스 카페, 정보 키오스크, 전망대, 공연 공간, 심지어 인형 극. 983m 길이의 고가 공원을 따라 걸으며, 서울역을 비롯해 가로수길의 지방 리본이 있는 나무를 통해 도시 건축적 요소들이 극명하게 대조를 이루고 있다.

서울의 고대 방어벽의 대남문이자 남대문시장인 상업의 전쟁터성음. 가장 중심적이고 대표적이고 상대적으로 방해받지 않는 고전 한국 정원은 세 개의 단지에 있습니다. 그 후, 제2차 세계대전에서 일본군을 약화시키려했던 학생무리가 삼천당을 결성했다. 한국인들은 조용히 항의하기도 했다. 어떤 사람들은 일본어를 하거나 이름을 바꾸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가족 역사를 반영하거나 정책에 대한 미묘한 저항을 포함하는 이름을 내놓았습니다. 한반도는 머리를 감싸는 국경으로 나뉘어 있어 눈부신 경험과 아름다운 풍경, 5000년의 세월을 선사합니다. 선사시대에 한국인들은 자연, 태양, 별, 물, 바위, 돌, 나무를 숭배했습니다. 그들은 특히 바위가 물과 자연의 다른 것들보다 더 많은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다. 또한, 그들은 바위가 하나님의 선의를 불러 일으킨다고 믿었습니다. 따라서 바위의 배열은 한국의 전통 정원을 설계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요소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한국인들은 최근 둥근 하늘과 사각형 땅의 고대 개념을 표현하는 쌓인 돌 제단에서 석조 정원 전통을 재발견했습니다.

또한 수석 또는 “바위 배열”정원은 일반적으로 발견된다. 최근 몇 년 동안, 사실, 정원에서 바위 배열에 대한 관심의 부흥이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