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Notifications에서 반환된 약속 내에서 직접 알림을 필터링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필터 조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알림에 연결된 사용자 지정 데이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두 번째 부분에서는 보낼 푸시 알림을 사용자 지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여기에서 읽어보세요! 프로젝트의 AndroidManifest.xml 파일 내에서 프로젝트의 패키지 이름에 따라 사용자 지정 C2D_MESSAGE 권한을 만들고 사용합니다. 사용 권한의 보호수준이 서명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우리는 예를 사용 합니다 안 드 로이드 프로젝트, 내 알림 애플 리 케이 션. 응용 프로그램의 요구에 따라 필요한 어디 든 지 변경 해야 합니다. 이 구독 개체를 가져 와서 시스템에 어딘가에 저장하는 것이 당신의 일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 개체에 연결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콘솔에 결과를 기록합니다. 이것은 멋진, 그리고 그것은 행동에 푸시 알림을 볼 수 있는 쉬운 방법, 하지만 그것은 큰 문제가, 때문에 우리가 응용 프로그램 포그라운드에 있는 동안 알림을 보낼 경우, 그것은 표시 되지 않습니다.

명확하고 쉬운 방법으로 기능을 테스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명령줄을 사용하여 알림을 보내는 것입니다. 웹 푸시 프로토콜은 브라우저로 향하는 푸시 메시지를 보내기 위한 공식적인 표준입니다. 푸시 메시지를 만들고 암호화한 다음 푸시 메시징 플랫폼으로 보내는 방법의 구조와 흐름을 설명합니다. 프로토콜은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메시징 플랫폼 및 브라우저의 세부 정보를 추상화합니다. 이렇게하면 앱에 firebase 메시징 모듈이 추가됩니다. 이제 FirebaseInstanceIdService 클래스를 사용하여 토큰을 생성하고 저장할 서버로 보내야 합니다. 새 클래스 InstanceIdService를 만들고 FirebaseInstanceIdService를 사용하여 확장합니다. 이제 이 클래스 내에 생성자 및 onTokenRefresh 메서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우리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미리 정의 된 도구의 도움을 취할 것입니다. 클래스 블록 내부를 클릭하고 도구 모음에서 Code로 이동하여 재정의 방법을 선택합니다.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메서드가 추가된 후 framework에서 TokenRefresh 메서드가 호출될 때마다 생성된 토큰을 얻어야 합니다. NotificationsListenerService라는 새 Java 클래스를 만들고 GCMListenerService의 하위 클래스로 만듭니다. 푸시된 데이터를 직접 처리하지 않으려면 이 클래스 내에서 코드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은 이 클래스를 비워 둘 수 있습니다. 좋아, 사실 확인의 충분. 토큰 처리, 서버로 보내기, 알림 데이터 수신 및 사용자에게 보여주는 알림을 앱에 통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일반적인 안드로이드 API의 좋은 이해를 가지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HTTPS는 푸시 서비스 자체가 안전한지 보장하지 않습니다.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송된 데이터가 제3자에 의해 변조되거나 직접 검사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서버에서 메시지 페이로드를 암호화해야 합니다. Android 기기를 확인하면 알림 트레이에 새 알림이 표시됩니다.